2008년 8월 23일 업데이트 내용
2008.08.23 12:41
1. 직업 전환시 "매력"을 체크하지 않아서, 매력을 올리지 않아도 되던 버그 수정.
2. 문파무공 딜레이에 관하여 수정이 있었습니다.
무공타입(0,1,2)에 대해 일괄 적용하였으며, 모든 무공의 딜레이는 아래의 공식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 기존에는 무공 실패시 딜레이가 더 길었으나, 바뀐 후에는 성공시 딜레이가 더 길어집니다.
2) 타 문파 무공 사용시 기존 딜레이 + 2초가 가산됩니다.
3) 문파무공 숙련도 레벨 1당 딜레이가 -1초씩 줄어듭니다.
4) 문파무공은 최소 1초의 딜레이를 갖습니다.
[문파무공 딜레이 계산방법]
성공시 : 22 - (민첩 / 5)
실패시 : 22 - (민첩 / 4)
직업수련시 민첩을 빨리 올릴수록 문파무공 딜레이에 대해 이익을 갖게 됩니다.
그리움.
2. 문파무공 딜레이에 관하여 수정이 있었습니다.
무공타입(0,1,2)에 대해 일괄 적용하였으며, 모든 무공의 딜레이는 아래의 공식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 기존에는 무공 실패시 딜레이가 더 길었으나, 바뀐 후에는 성공시 딜레이가 더 길어집니다.
2) 타 문파 무공 사용시 기존 딜레이 + 2초가 가산됩니다.
3) 문파무공 숙련도 레벨 1당 딜레이가 -1초씩 줄어듭니다.
4) 문파무공은 최소 1초의 딜레이를 갖습니다.
[문파무공 딜레이 계산방법]
성공시 : 22 - (민첩 / 5)
실패시 : 22 - (민첩 / 4)
직업수련시 민첩을 빨리 올릴수록 문파무공 딜레이에 대해 이익을 갖게 됩니다.
그리움.
어렵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