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붓 후 방어구가 사라졌습니다.
2009.06.24 23:25
요즘따라 이런 문제가 자주 생기네요,,
천룡 셋트 입고 있었는데,,
그리움님 리붓 하시고 난 후에
재접했는데
장착중이던 장비가 다 없어졌네요..
-_ㅠ
천룡 셋트 입고 있었는데,,
그리움님 리붓 하시고 난 후에
재접했는데
장착중이던 장비가 다 없어졌네요..
-_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5 | 천신방패 [2] | 리타 | 2010.06.02 | 429 |
| 94 |
89번 문제 - 원인발견 / 수정요청
[7] | 지란지교 | 2010.05.27 | 568 |
| 93 | 조금 문제.. [3] | 리타 | 2010.05.27 | 107 |
| 92 | 다시 복구좀 부탁드립니다.. [2] | 땡벌 | 2010.05.26 | 92 |
| 91 | 복구신청합니다.. [2] | 땡벌 | 2010.05.26 | 81 |
| 90 |
복구 신청이요
[2] | 고마움 | 2010.05.26 | 78 |
| 89 | 복구 신청합니다. [1] | 지란지교 | 2010.05.26 | 97 |
| 88 |
사냥 후, 문으로 이동시 딜레이 생기는 문제
[1] | 지란지교 | 2010.05.23 | 86 |
| 87 | 색이 안나와요. [2] | 리타 | 2010.05.09 | 93 |
| 86 | 무기가 사라지는 이유가?? [4] | 리타 | 2010.02.22 | 102 |
| 85 |
버그는 아닌데.. 시간이 좀 달라서 글올립니당.
[6] | 호리병 | 2010.02.08 | 117 |
| 84 | 그룹경치가 0이네요 [8] | 비협 | 2010.02.06 | 96 |
| 83 | 이거 먼가 이상해요 ㅋㅋ [2] | 잠이나자라 | 2010.01.15 | 88 |
| 82 | 장비가 없어졌어요// [5] | 헤츠리 | 2009.12.26 | 103 |
| 81 | 구류혼원패공이 안나가요 [1] | 남스 | 2009.12.12 | 106 |
| 80 | 그리움님...제작버그;; [2] | 마천랑 | 2009.11.18 | 88 |
| 79 |
버그인것같은데.,.
[1] | 추억 | 2009.11.14 | 94 |
| 78 | 제 서열이 이상하네요.. [7] | 리타 | 2009.11.01 | 97 |
| 77 | 그룹말 최근내용이.. | 리타 | 2009.11.01 | 81 |
| 76 | 퍽납니다1 [3] | 마천랑 | 2009.10.30 | 91 |
천룡 필요하면 말씀하세요 풀셋은 못맞춰드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