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지 방설명 꾸미기에 대한 건의입니다.
2009.09.27 13:56
방설명 꾸밀때, 한 10줄 쓰다가,
마지막 한줄 틀리면
다 다시 지우고 다시 써야 하는데,,
그걸 줄 단위로 지웠다 할순 없나영;
한번 실패함녀 돈도 너무 많이 들고 -_ㅠ
귀찮기도 귀찮고~
사냥도 안하는데~~ 심심한데 집꾸미고 싶어여~
마지막 한줄 틀리면
다 다시 지우고 다시 써야 하는데,,
그걸 줄 단위로 지웠다 할순 없나영;
한번 실패함녀 돈도 너무 많이 들고 -_ㅠ
귀찮기도 귀찮고~
사냥도 안하는데~~ 심심한데 집꾸미고 싶어여~
이사라는 명령어로 황무지 1차에서 황무지 2차로 방옴기는걸 추가 하는건 어떤가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