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게임에 관해서 입니다.
2010.02.22 20:16
그리움님 고생 많으셔요 ㅎ
초보때부터 타자게임으로 돈을 쏠쏠하게 벌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최근엔 타수 까지 나와서 왠지 더 빨리 치고 싶고 그러네요 ㅎ
타수까지 나와서 그런건데 ㅎ 뭔가 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하는
바램이 생겼습니다. ㅎ
흠.. 생각해본거는
1. 타수별 상금 차등지급(예 : 0타~100타 / 101타~200타 / 201타~300타 / 301타~400타 / 401타~500타 / 501타~600타 ... 600이상은 저도 못쳐봐서... ㅎ)
2. 그리고 최근말 처럼.. 타자게임 메세지도 최근메세지처럼 다시 볼수 있었으면..
제가 새롬데이타맨 쓰는데 ㅎ 페이지업으로 아무리 올려도 몇칸안올라가서.. 사냥하다보면
타자게임을 자주 놓쳐서요.. ㅎ
이런거 생각해봣는데요 ㅎ 그렇졍... ㅎ
댓글 5
-
추억
2010.02.24 06:27
-
그리움
2010.02.24 16:35
타이핑 이벤트를 "뉴스"처럼 나오게 해드릴까요? -_-?
타수별 금액 차별화는 .... 이벤트가 나오고나서 바로 타이핑 안하면 대부분 100타 이하인데, 그럼 상금을 얼마로 --?
그런것도 좀 고민을 해봐야해요
-
호리병
2010.02.24 23:34
예를 들어서.. 최근내용 처럼. ㅎ '타이핑 최근내용' 치면 최근 완료되지 않은 타이핑의 문장이 나오면 어떨까?
생각해보았구여. ㅎ
100타 이하로는 원래 기본책정된 상금.. 그 이상 일정 타수만큼 올라갈수록 추가금 지급.. 같은거 어떨까 생각해봣어요 ㅎ
그냥..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서.. 혹시나해서 말씀드려봤어용 ㅎ
-
그리움
2010.02.25 00:24
"타이핑" 명령어는 추가했습니다.
타자 속도에 따른 상금 차등 지급에 관한 내용은 보상 기준안을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호리병
2010.02.25 20:09
'타이핑' 기능 너무 좋아요 ^_^ 감사합니다 ㅎ
괜히 귀찮게 해드린 것 같기도 하고.. 감사합니당 ㅎ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