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와 거푸집 문의드립니다.

2025.06.25 20:36

호리병 조회 수:474

안녕하십니까.  호리병입니다!

 

화로와, 거푸집 업그레이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능력.png

 

1. 소형화로 업그레이드

제련 레벨 1을 달성하여 새로운 화로를 지급받고자 기존 화로를 태운 후 재접속을 했는데 3슬롯의 '소형 화로'를 새롭게 지급받았습니다. 

혹시 새로운 화로를 지급받기위한 별도의 화로 파기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2. 소형거푸집 업그레이드

혹시 소형 거푸집은 업그레이드 조건이 따로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머드에 필요한 기능 건의하기 그리움 2003.03.24 982
189 무림십혼 귀환 문제 조정 부탁 드립니다 [1] 에리원 2026.01.22 349
188 문파무공 시스템(숙련도별 차이) 변화 아이디어 건의드립니다. [5] file 호리병 2025.08.09 991
187 문파무공 숙련도별 차이 문의드립니다. [5] file 호리병 2025.07.24 594
» 화로와 거푸집 문의드립니다. [4] file 호리병 2025.06.25 474
185 무한 직업 무공 생성 요청드립니다. [4] file 호리병 2025.05.07 477
184 자동사냥으로 정상적 사냥에 지장이 있습니다. [2] 호리병 2025.03.09 426
183 탐험임무 유지 건의드립니다 [1] 에리원 2025.03.06 390
182 천외천 이용규칙 문의드립니다 [2] 호리병 2025.02.21 407
181 서열정보 건의드립니다. [7] file 호리병 2025.02.01 603
180 새로운 컨텐츠 건의 드립니다.(폐인이후컨텐츠) file 호리병 2024.12.21 273
179 [건의드립니다] 천축존 활성화 방안 건의드립니다.(명성몹_탐험 편) [1] file 호리병 2024.12.21 378
178 [건의드립니다] 천축존 활성화 방안 건의드립니다.(아이템드랍 편) [2] file 호리병 2024.12.11 413
177 폐인 이후 컨텐츠의 관해서 건의 드려요. [2] 원운 2024.02.23 419
176 타이핑 보상에 관하여 유리겔라 2024.02.22 270
175 3배=1만원? 6배=2만원? 이렇게 가는게 어떨까여 ? ? ? ? [7] 아이엔스 2010.06.21 578
174 건의합니다. [2] 추억 2010.06.12 415
173 건의합니다. [9] 헤츠리 2010.05.28 703
172 업데이트 건의합니다~~!! [5] 추억 2010.05.26 487
171 갑자기 죽는 현상 [4] 호리병 2010.03.08 141
170 사냥을 저해하는 요소.,. [2] 하늘과구름 2010.02.27 164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