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돈줍기 #2
2007.04.12 11:44
**자동으로 돈 줍는 소스**
1. 우선 creature.c부분에 들어가서...
2. die 부분을 찾는다.
3. die부분에서 아래에 자동으로 꺼내 주는 부분을 붙인다.
4. 이건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이 그냥 아래 부분을 붙이면 됩니다.
if(!F_ISSET(crt_ptr, MTRADE)){
sprintf(str, "\n%s%s 가지고 있던것: ", crt_str(crt_ptr,0,INV),under_han
(crt_str(crt_ptr, 0,INV))?"이":"가");
n = strlen(str);
i = list_obj(&str[n], att_ptr, crt_ptr->first_obj);
}
if(F_ISSET(crt_ptr, MPERMT))
die_perm_crt(ply_ptr, crt_ptr);
op = crt_ptr->first_obj;
while(op) {
temp = op->next_tag;
obj_ptr = op->obj;
del_obj_crt(obj_ptr, crt_ptr);
if(!F_ISSET(crt_ptr, MTRADE)){
add_obj_rom(obj_ptr, crt_ptr->parent_rom);
}
op = temp;
}
if(crt_ptr->gold) {
load_obj(0, &obj_ptr);
sprintf(obj_ptr->name, "", crt_ptr->gold);
strcat(str, obj_ptr->name);
obj_ptr->value = crt_ptr->gold;
※새로 추가할 부분※
ply_ptr->gold +=crt_ptr->gold;
print(ply_ptr->fd, "\n당신은 %s에게서 %d냥을 꺼내 가집니다.\n", crt_ptr, crt_ptr->gold);
print(ply_ptr->fd, "당신은 이제 %d냥을 가지고 있습니다.\n",ply_ptr->gold);
}
if(F_ISSET(crt_ptr, MDMFOL)) {
이하 생략...
소스출처 : http://my.netian.com/~GGOLTO6/
홈지기 "그륨"
1. 우선 creature.c부분에 들어가서...
2. die 부분을 찾는다.
3. die부분에서 아래에 자동으로 꺼내 주는 부분을 붙인다.
4. 이건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이 그냥 아래 부분을 붙이면 됩니다.
if(!F_ISSET(crt_ptr, MTRADE)){
sprintf(str, "\n%s%s 가지고 있던것: ", crt_str(crt_ptr,0,INV),under_han
(crt_str(crt_ptr, 0,INV))?"이":"가");
n = strlen(str);
i = list_obj(&str[n], att_ptr, crt_ptr->first_obj);
}
if(F_ISSET(crt_ptr, MPERMT))
die_perm_crt(ply_ptr, crt_ptr);
op = crt_ptr->first_obj;
while(op) {
temp = op->next_tag;
obj_ptr = op->obj;
del_obj_crt(obj_ptr, crt_ptr);
if(!F_ISSET(crt_ptr, MTRADE)){
add_obj_rom(obj_ptr, crt_ptr->parent_rom);
}
op = temp;
}
if(crt_ptr->gold) {
load_obj(0, &obj_ptr);
sprintf(obj_ptr->name, "", crt_ptr->gold);
strcat(str, obj_ptr->name);
obj_ptr->value = crt_ptr->gold;
※새로 추가할 부분※
ply_ptr->gold +=crt_ptr->gold;
print(ply_ptr->fd, "\n당신은 %s에게서 %d냥을 꺼내 가집니다.\n", crt_ptr, crt_ptr->gold);
print(ply_ptr->fd, "당신은 이제 %d냥을 가지고 있습니다.\n",ply_ptr->gold);
}
if(F_ISSET(crt_ptr, MDMFOL)) {
이하 생략...
소스출처 : http://my.netian.com/~GGOLTO6/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 그리움 | 2007.04.12 | 533 |
76 | 연타기능 - 직업별 연타 | 그리움 | 2007.04.12 | 479 |
75 | 게시판 버그 해결 방법. | 그리움 | 2007.04.12 | 470 |
74 | 연타기능 - 연타수 자동 | 그리움 | 2007.04.12 | 447 |
73 | 무한대전 방 데이터 Convert | 그리움 | 2007.11.23 | 423 |
72 | 주민등록번호 검사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420 |
71 | 몹 소환하여 소환몹이 대신 싸우게 하기 | 그리움 | 2007.11.23 | 398 |
70 | 물건, 몹의 번호 찾아내기. | 그리움 | 2007.07.04 | 392 |
69 | 감옥/퇴소 | 그리움 | 2007.04.12 | 338 |
68 | 개척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302 |
67 | 머드에서 몹 심기 | 그리움 | 2007.04.12 | 287 |
66 | 온라인 리붓 | 그리움 | 2007.04.12 | 287 |
65 | 방전체 공격루틴 #2 | 그리움 | 2007.04.12 | 287 |
64 | 이동하는 몹 | 그리움 | 2007.04.12 | 283 |
63 | 프롬프트 그래프화 #2 | 그리움 | 2007.04.12 | 280 |
62 | 낚시 | 그리움 | 2007.04.12 | 280 |
61 | 운영자명령 "보고" | 그리움 | 2007.04.12 | 280 |
60 | Mordor에 있는 몹 소환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277 |
59 | 프롬프트 그래프화 | 그리움 | 2007.04.12 | 271 |
58 | 귀환장소 수정판 | 그리움 | 2007.04.12 | 2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