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설명 안시 넣기
2007.04.12 11:46
이니 님의 글 퍼옴
방설명에 안시를 넣으시려면 터미날 코드를 넣는 방법이 있지만, 이건
사실상 너무 힘들고 소스를 수정해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Room.c (Display_Rom 함수)
if(!F_ISSET(ply_ptr, PNOLDS) && rom_ptr->long_desc)
print(fd, "%s\n", rom_ptr->long_desc);
이 부분을 다음과 같이 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if(!F_ISSET(ply_ptr, PNOLDS) && rom_ptr->long_desc)
print(fd, "%s\n", ansi_title(ply_ptr, &rom_ptr->long_desc[0]));
이렇게 수정하신후에 컴파일을 하시면 다음 실행부터는 방설명에
말에서 안시 사용하는 것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하.. 였던가요?)
홈지기 "그륨"
방설명에 안시를 넣으시려면 터미날 코드를 넣는 방법이 있지만, 이건
사실상 너무 힘들고 소스를 수정해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Room.c (Display_Rom 함수)
if(!F_ISSET(ply_ptr, PNOLDS) && rom_ptr->long_desc)
print(fd, "%s\n", rom_ptr->long_desc);
이 부분을 다음과 같이 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if(!F_ISSET(ply_ptr, PNOLDS) && rom_ptr->long_desc)
print(fd, "%s\n", ansi_title(ply_ptr, &rom_ptr->long_desc[0]));
이렇게 수정하신후에 컴파일을 하시면 다음 실행부터는 방설명에
말에서 안시 사용하는 것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하.. 였던가요?)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 그리움 | 2007.04.12 | 533 |
76 | 연타기능 - 직업별 연타 | 그리움 | 2007.04.12 | 479 |
75 | 게시판 버그 해결 방법. | 그리움 | 2007.04.12 | 470 |
74 | 연타기능 - 연타수 자동 | 그리움 | 2007.04.12 | 447 |
73 | 무한대전 방 데이터 Convert | 그리움 | 2007.11.23 | 422 |
72 | 주민등록번호 검사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420 |
71 | 몹 소환하여 소환몹이 대신 싸우게 하기 | 그리움 | 2007.11.23 | 398 |
70 | 물건, 몹의 번호 찾아내기. | 그리움 | 2007.07.04 | 392 |
69 | 감옥/퇴소 | 그리움 | 2007.04.12 | 338 |
68 | 개척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302 |
67 | 머드에서 몹 심기 | 그리움 | 2007.04.12 | 287 |
66 | 온라인 리붓 | 그리움 | 2007.04.12 | 287 |
65 | 방전체 공격루틴 #2 | 그리움 | 2007.04.12 | 287 |
64 | 이동하는 몹 | 그리움 | 2007.04.12 | 283 |
63 | 프롬프트 그래프화 #2 | 그리움 | 2007.04.12 | 280 |
62 | 낚시 | 그리움 | 2007.04.12 | 280 |
61 | 운영자명령 "보고" | 그리움 | 2007.04.12 | 280 |
60 | Mordor에 있는 몹 소환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277 |
59 | 프롬프트 그래프화 | 그리움 | 2007.04.12 | 271 |
58 | 귀환장소 수정판 | 그리움 | 2007.04.12 | 2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