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안시 사용하기
2007.04.12 13:00
잡담 안시를 요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소스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잡담 호출 부분.
------------------------------------------------------------
여기서 str변수는 문자열 배열입니다.
char str[2040]; <- 이런식으로 하면 되요.
sprintf(str ,"{녹%s {흰】}%s}", ply_ptr->name, &cmnd->fullstr[0]);
broadcast_color_new(ply_ptr->fd,str);
기존의 잡담호출에선 broadcast_color_new 대신 broadcast_all인가요?
그거 대신 위의 형태로 하시며 됩니다. str에 잡담을 기억시켜서
broadcast_color_new에 전달을 하면, 해당 함수에서 색으로 변경
하여 출력을 해주는거죠.
------------------------------------------------------------
새로운 잡담 안시용 함수.
------------------------------------------------------------
void broadcast_color_new(ignore, str)
int ignore;
char *str;
{
int i;
creature *ply_ptr;
for(i=0; i if(FD_ISSET(i, &Sockets) && Ply[i].ply)
if(!F_ISSET(Ply[i].ply, PNOBRD) && Ply[i].ply->fd > -1) {
ply_ptr = Ply[i].ply;
print(i,"^[[%dm", F_ISSET(ply_ptr,PBRIGH)?1:0);
print(i, "%s", printa(ply_ptr, str));
print(i,"^[[1D^[[0;40;37m");
}
}
}
------------------------------------------------------------
위의 printa는 소스란에 있는 안시 출력용 printa를 사용하시면됩니다.
void broadcast_color_new(ignore, str)는 새로운 함수이므로
mextern.h에도 정의를 해주셔야 하구요, io.c에 넣어두는게
분류상 좋을겁니다.
움, 소스 설명이 부족할수도 있는데요, 부족한 부분은 다시 질문을
해주시구요, 제가 지금 바쁜 관계로 Q&A란의 질문도 2~3일 후에나
답변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홈지기 "그륨"
합니다.
잡담 호출 부분.
------------------------------------------------------------
여기서 str변수는 문자열 배열입니다.
char str[2040]; <- 이런식으로 하면 되요.
sprintf(str ,"{녹%s {흰】}%s}", ply_ptr->name, &cmnd->fullstr[0]);
broadcast_color_new(ply_ptr->fd,str);
기존의 잡담호출에선 broadcast_color_new 대신 broadcast_all인가요?
그거 대신 위의 형태로 하시며 됩니다. str에 잡담을 기억시켜서
broadcast_color_new에 전달을 하면, 해당 함수에서 색으로 변경
하여 출력을 해주는거죠.
------------------------------------------------------------
새로운 잡담 안시용 함수.
------------------------------------------------------------
void broadcast_color_new(ignore, str)
int ignore;
char *str;
{
int i;
creature *ply_ptr;
for(i=0; i if(FD_ISSET(i, &Sockets) && Ply[i].ply)
if(!F_ISSET(Ply[i].ply, PNOBRD) && Ply[i].ply->fd > -1) {
ply_ptr = Ply[i].ply;
print(i,"^[[%dm", F_ISSET(ply_ptr,PBRIGH)?1:0);
print(i, "%s", printa(ply_ptr, str));
print(i,"^[[1D^[[0;40;37m");
}
}
}
------------------------------------------------------------
위의 printa는 소스란에 있는 안시 출력용 printa를 사용하시면됩니다.
void broadcast_color_new(ignore, str)는 새로운 함수이므로
mextern.h에도 정의를 해주셔야 하구요, io.c에 넣어두는게
분류상 좋을겁니다.
움, 소스 설명이 부족할수도 있는데요, 부족한 부분은 다시 질문을
해주시구요, 제가 지금 바쁜 관계로 Q&A란의 질문도 2~3일 후에나
답변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 그리움 | 2007.04.12 | 533 |
76 | 연타기능 - 직업별 연타 | 그리움 | 2007.04.12 | 479 |
75 | 게시판 버그 해결 방법. | 그리움 | 2007.04.12 | 470 |
74 | 연타기능 - 연타수 자동 | 그리움 | 2007.04.12 | 447 |
73 | 무한대전 방 데이터 Convert | 그리움 | 2007.11.23 | 423 |
72 | 주민등록번호 검사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420 |
71 | 몹 소환하여 소환몹이 대신 싸우게 하기 | 그리움 | 2007.11.23 | 398 |
70 | 물건, 몹의 번호 찾아내기. | 그리움 | 2007.07.04 | 392 |
69 | 감옥/퇴소 | 그리움 | 2007.04.12 | 338 |
68 | 개척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302 |
67 | 머드에서 몹 심기 | 그리움 | 2007.04.12 | 287 |
66 | 온라인 리붓 | 그리움 | 2007.04.12 | 287 |
65 | 방전체 공격루틴 #2 | 그리움 | 2007.04.12 | 287 |
64 | 이동하는 몹 | 그리움 | 2007.04.12 | 283 |
63 | 프롬프트 그래프화 #2 | 그리움 | 2007.04.12 | 280 |
62 | 낚시 | 그리움 | 2007.04.12 | 280 |
61 | 운영자명령 "보고" | 그리움 | 2007.04.12 | 280 |
60 | Mordor에 있는 몹 소환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277 |
59 | 프롬프트 그래프화 | 그리움 | 2007.04.12 | 271 |
58 | 귀환장소 수정판 | 그리움 | 2007.04.12 | 2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