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퇴소
2007.04.12 13:10
자료출처 : GAME BBS (Telnet gamebbs.co.kr)
ADMIN13 Mordor Mud Study (2894 / 26) 1/9
───────────────────────────────────────
제 목 : [소스] 작대기님 감옥/퇴소명령 계량판 찬성 : 0 반대 : 0
올린이 : ohhye (염관호 ) 읽음 : 42 날짜 : 2000/07/13 10:47
------------------------------------------------------------------------------
작대기님이 올리신 소스는..
아이디 체크가 안되더군요..
즉, 히네시스와 히네라는 사용자가 접속해 있을때
[히네 감옥] 하면 둘 다 감옥에 가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아이디 체크부분을 추가로 넣고 조금 다듬어 봤습니다.
다른 소스에서 응용해서 한거라 별로 시간도 안들었습니다.
이 소스는 [히네 감옥] 하면 [히네]만 감옥에 가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명령어마다 플레그 설정해 주는건 아래 어떤분이 올리신 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int gamok(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 추가된 부분 ******/
char addr[80];
/*************************/
creature *crt_ptr;
room *rom_ptr, *new_rom;
int fd;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ply_ptr->class < DM)
return(PROMPT);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ply, cmnd->str[1], cmnd->val[1]);
/* 여기서부터 추가된 부분 */
if(cmnd->str[1][0] == '@')
strcpy(addr, &cmnd->str[1][1]);
else {
cmnd->str[1][0] = up(cmnd->str[1][0]);
crt_ptr = find_who(cmnd->str[1]);
if(!crt_ptr) {
print(ply_ptr->fd, "이름을 정확하게 모두 입력하세요.\n");
return(0);
}
strcpy(addr, Ply[crt_ptr->fd].io->address);
}
/* 여기까지. */
broadcast("\n%s님이 감옥으로 끌려갑니다.\n", crt_ptr->name);
F_SET(crt_ptr,PGAM);
del_ply_rom(crt_ptr, rom_ptr);
load_rom(3, &new_rom);
add_ply_rom(crt_ptr, new_rom);
return(0);
}
int regamok(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 추가된 부분 ******/
char addr[80];
/*************************/
creature *crt_ptr;
room *rom_ptr, *new_rom;
int fd;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ply_ptr->class < DM)
return(PROMPT);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ply, cmnd->str[1], cmnd->val[1]);
/* 추가된 부분 */
if(cmnd->str[1][0] == '@')
strcpy(addr, &cmnd->str[1][1]);
else {
cmnd->str[1][0] = up(cmnd->str[1][0]);
crt_ptr = find_who(cmnd->str[1]);
if(!crt_ptr) {
print(ply_ptr->fd, "이름을 정확하게 모두 입력하세요. 좀 --;; \n");
return(0);
}
strcpy(addr, Ply[crt_ptr->fd].io->address);
}
/* 여기까지 */
broadcast("\n%s님이 감옥에서 퇴소하였습니다.\n", crt_ptr->name);
F_CLR(crt_ptr,PGAM);
del_ply_rom(crt_ptr, rom_ptr);
load_rom(1001, &new_rom);
add_ply_rom(crt_ptr, new_rom);
return(0);
}
몇줄은 뒤에가 약간 누락된거 같은데..
저런건 다 아시겠죠?
); <- 이거 -_-;;
그럼 이만..
- 히네시스 -
맨날 계량만 하는 히네 -_- 계량품 인스에도 올릴까 -,.-
홈지기 "그륨"
ADMIN13 Mordor Mud Study (2894 / 26) 1/9
───────────────────────────────────────
제 목 : [소스] 작대기님 감옥/퇴소명령 계량판 찬성 : 0 반대 : 0
올린이 : ohhye (염관호 ) 읽음 : 42 날짜 : 2000/07/13 10:47
------------------------------------------------------------------------------
작대기님이 올리신 소스는..
아이디 체크가 안되더군요..
즉, 히네시스와 히네라는 사용자가 접속해 있을때
[히네 감옥] 하면 둘 다 감옥에 가게 되는겁니다..
그래서 아이디 체크부분을 추가로 넣고 조금 다듬어 봤습니다.
다른 소스에서 응용해서 한거라 별로 시간도 안들었습니다.
이 소스는 [히네 감옥] 하면 [히네]만 감옥에 가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명령어마다 플레그 설정해 주는건 아래 어떤분이 올리신 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int gamok(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 추가된 부분 ******/
char addr[80];
/*************************/
creature *crt_ptr;
room *rom_ptr, *new_rom;
int fd;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ply_ptr->class < DM)
return(PROMPT);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ply, cmnd->str[1], cmnd->val[1]);
/* 여기서부터 추가된 부분 */
if(cmnd->str[1][0] == '@')
strcpy(addr, &cmnd->str[1][1]);
else {
cmnd->str[1][0] = up(cmnd->str[1][0]);
crt_ptr = find_who(cmnd->str[1]);
if(!crt_ptr) {
print(ply_ptr->fd, "이름을 정확하게 모두 입력하세요.\n");
return(0);
}
strcpy(addr, Ply[crt_ptr->fd].io->address);
}
/* 여기까지. */
broadcast("\n%s님이 감옥으로 끌려갑니다.\n", crt_ptr->name);
F_SET(crt_ptr,PGAM);
del_ply_rom(crt_ptr, rom_ptr);
load_rom(3, &new_rom);
add_ply_rom(crt_ptr, new_rom);
return(0);
}
int regamok(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 추가된 부분 ******/
char addr[80];
/*************************/
creature *crt_ptr;
room *rom_ptr, *new_rom;
int fd;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ply_ptr->class < DM)
return(PROMPT);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ply, cmnd->str[1], cmnd->val[1]);
/* 추가된 부분 */
if(cmnd->str[1][0] == '@')
strcpy(addr, &cmnd->str[1][1]);
else {
cmnd->str[1][0] = up(cmnd->str[1][0]);
crt_ptr = find_who(cmnd->str[1]);
if(!crt_ptr) {
print(ply_ptr->fd, "이름을 정확하게 모두 입력하세요. 좀 --;; \n");
return(0);
}
strcpy(addr, Ply[crt_ptr->fd].io->address);
}
/* 여기까지 */
broadcast("\n%s님이 감옥에서 퇴소하였습니다.\n", crt_ptr->name);
F_CLR(crt_ptr,PGAM);
del_ply_rom(crt_ptr, rom_ptr);
load_rom(1001, &new_rom);
add_ply_rom(crt_ptr, new_rom);
return(0);
}
몇줄은 뒤에가 약간 누락된거 같은데..
저런건 다 아시겠죠?
); <- 이거 -_-;;
그럼 이만..
- 히네시스 -
맨날 계량만 하는 히네 -_- 계량품 인스에도 올릴까 -,.-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패거리 직위 내리기 | 그리움 | 2007.04.12 | 156 |
76 | 패거리 전쟁 승패 기록 | 그리움 | 2007.04.12 | 160 |
75 | Ctrl+Enter 패치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61 |
74 | 패거리 상점 만들기 | 그리움 | 2007.04.12 | 163 |
73 | 접속화면을 멋있게 | 그리움 | 2007.04.12 | 165 |
72 | 패거리 전쟁시 적과 아군 구분 | 그리움 | 2007.04.12 | 165 |
71 | 방설명 안시 넣기 | 그리움 | 2007.04.12 | 168 |
70 | 게시판 검색 기능 추가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0 |
69 | 몹과 자신을 "비교" | 그리움 | 2007.04.12 | 171 |
68 | 글자색, 배경색 15색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3 |
67 | 순위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74 |
66 | 안시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5 |
65 | 개량형 우체국 | 그리움 | 2007.04.12 | 177 |
64 | 지도 기능 | 그리움 | 2007.04.12 | 178 |
63 | 경매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80 |
62 | 암호 *****로 보이게 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81 |
61 | 자기 아파트 방설명은 자기가 #2 | 그리움 | 2007.04.12 | 182 |
60 | 분신을 만드는 기술 | 그리움 | 2007.04.12 | 183 |
59 | 출구 정렬 | 그리움 | 2007.04.12 | 186 |
58 | 명성치 도입 | 그리움 | 2007.04.12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