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타기능 - 직업별 연타
2007.04.12 13:10
/****************************/
/* 연타기능 */
/****************************/
command5.c를 보시면 attack에 관련된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attack_crt가 있습니다.
그 함수에서
count = 1; <- 이것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 이부분은 원래 있는 소스입니다. */
ply_ptr->lasttime[LT_ATTCK].interval += 3;
print(crt_ptr->fd, "\n%M%j 당신을 공격합니다!", ply_ptr,"1");
"\n%M%j %M%j 공격합니다!", ply_ptr, "1",crt_ptr,"3");
}
count = 1;
/**********************************************/
/* 이 아래 부분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if(ply_ptr->class == INVINCIBLE) count=4;
if(ply_ptr->class >= CARETAKER && ply_ptr->class < SUB_DM) count=5;
if(ply_ptr->class >= SUB_DM && ply_ptr->class <= DM) count=10;
/* 여기까지 */
/**********************************************/
/* 이 밑은 원래 있는 소스 */
/**********************************************/
if(F_ISSET(ply_ptr, PUPDMG))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ply_ptr->level > 100) ||
(ply_ptr->class > INVINCIBLE)) {
/* 추가부분 설명 */
if(ply_ptr->class == INVINCIBLE) count=4;
이부분은 무적의 연타를 정해주는겁니다.
count=4; 이곳은 무적직업의 연타가 4..
연타수를 늘릴려면 4를 더 써넣어 주시면 됩니다.
if(ply_ptr->class >= CARETAKER && ply_ptr->class < SUB_DM) count=5;
이 부분은 초인연타가 5번임을 정의해주는겁니다.
역시 count=5; 이부분에서 5를 수정해주시면 연타수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if(ply_ptr->class >= SUB_DM && ply_ptr->class <= DM) count=10;
이 부분은 운영자와 관리의 평타입니다.
count=10; 이거에서 10을 바꾸시면 관리의 평타도 고칠 수 있습니다.
/*******************************************************/
만든사람: 강경윤
에듀넷아뒤: mudclub (머드동호회 시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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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타기능 */
/****************************/
command5.c를 보시면 attack에 관련된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attack_crt가 있습니다.
그 함수에서
count = 1; <- 이것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 이부분은 원래 있는 소스입니다. */
ply_ptr->lasttime[LT_ATTCK].interval += 3;
print(crt_ptr->fd, "\n%M%j 당신을 공격합니다!", ply_ptr,"1");
"\n%M%j %M%j 공격합니다!", ply_ptr, "1",crt_ptr,"3");
}
count = 1;
/**********************************************/
/* 이 아래 부분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if(ply_ptr->class == INVINCIBLE) count=4;
if(ply_ptr->class >= CARETAKER && ply_ptr->class < SUB_DM) count=5;
if(ply_ptr->class >= SUB_DM && ply_ptr->class <= DM) count=10;
/* 여기까지 */
/**********************************************/
/* 이 밑은 원래 있는 소스 */
/**********************************************/
if(F_ISSET(ply_ptr, PUPDMG))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ply_ptr->level > 100) ||
(ply_ptr->class > INVINCIBLE)) {
/* 추가부분 설명 */
if(ply_ptr->class == INVINCIBLE) count=4;
이부분은 무적의 연타를 정해주는겁니다.
count=4; 이곳은 무적직업의 연타가 4..
연타수를 늘릴려면 4를 더 써넣어 주시면 됩니다.
if(ply_ptr->class >= CARETAKER && ply_ptr->class < SUB_DM) count=5;
이 부분은 초인연타가 5번임을 정의해주는겁니다.
역시 count=5; 이부분에서 5를 수정해주시면 연타수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if(ply_ptr->class >= SUB_DM && ply_ptr->class <= DM) count=10;
이 부분은 운영자와 관리의 평타입니다.
count=10; 이거에서 10을 바꾸시면 관리의 평타도 고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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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든사람: 강경윤
에듀넷아뒤: mudclub (머드동호회 시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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