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타기능 - 연타수 자동
2007.04.12 13:10
/****************************/
/* 연타기능 */
/****************************/
command5.c를 보시면 attack에 관련된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attack_crt가 있습니다.
그 함수에서
count = 1; <- 이것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 이부분은 원래 있는 소스입니다. */
ply_ptr->lasttime[LT_ATTCK].interval += 3;
print(crt_ptr->fd, "\n%M%j 당신을 공격합니다!", ply_ptr,"1");
"\n%M%j %M%j 공격합니다!", ply_ptr, "1",crt_ptr,"3");
}
count = 1;
/***********************************/
/* 이 아래 부분을 변경 */
/***********************************/
if(F_ISSET(ply_ptr, PUPDMG))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ply_ptr->level > 100) ||
(ply_ptr->class > INVINCIBLE)) {
if((ply_ptr->level-97)/10 + mrand(0,3) > 2)
count++;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mrand(1, 4) == 1)
count++;
}
/* 여기까지 */
/*******************************************************/
만든사람: 강경윤
에듀넷아뒤: mudclub (머드동호회 시샵)
/*******************************************************/
/* 연타기능 */
/****************************/
command5.c를 보시면 attack에 관련된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attack_crt가 있습니다.
그 함수에서
count = 1; <- 이것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 이부분은 원래 있는 소스입니다. */
ply_ptr->lasttime[LT_ATTCK].interval += 3;
print(crt_ptr->fd, "\n%M%j 당신을 공격합니다!", ply_ptr,"1");
"\n%M%j %M%j 공격합니다!", ply_ptr, "1",crt_ptr,"3");
}
count = 1;
/***********************************/
/* 이 아래 부분을 변경 */
/***********************************/
if(F_ISSET(ply_ptr, PUPDMG))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ply_ptr->level > 100) ||
(ply_ptr->class > INVINCIBLE)) {
if((ply_ptr->level-97)/10 + mrand(0,3) > 2)
count++;
}
if(ply_ptr->class > INVINCIBLE && mrand(1, 4) == 1)
count++;
}
/* 여기까지 */
/*******************************************************/
만든사람: 강경윤
에듀넷아뒤: mudclub (머드동호회 시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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