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2007.04.12 13:12
Young ────────────────────────────────────
제목:[강좌] *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23 글쓴이:이승철 (10love04) 등록시각:12/26 00:29p 조회:34
───────────────────────────────────────
안녕하세요 키르 입니다.
이번에 강좌는 제가 시달리던 방폭 버그 중 하나를 고친 겁니다.
# *괴물이름 하면 방폭이 나는거 많이 경험하셨죠..그걸 수정합니다.
우선 dm4.c 부분에서 이부분을 찾으세요.
len=cut_command(cmnd->fullstr[i]);
while(isspace(cmnd->fullstr[i]))
i++;
while(!isspace(cmnd->fullstr[i]))
i++;
while(isspace(cmnd->fullstr[i]))
i++;
이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len=cut_command(cmnd->fullstr[i]); -->
[i] 를 빼버리면
len=cut_command(cmnd->fullstr); <-- 이렇게 고치신후..
과감히 컴파일 하시면 아무일 없이 컴파일에 성공하실 겁니다.
그후 머드에서 한번 실험해보세요. *괴물 이름 명령..
참고...: 이 수정법은 저도 누군가에게 들어서 성공했습니다.
홈지기 "그륨"
제목:[강좌] *괴물이름 방폭 버그 수정
#23 글쓴이:이승철 (10love04) 등록시각:12/26 00:29p 조회:34
───────────────────────────────────────
안녕하세요 키르 입니다.
이번에 강좌는 제가 시달리던 방폭 버그 중 하나를 고친 겁니다.
# *괴물이름 하면 방폭이 나는거 많이 경험하셨죠..그걸 수정합니다.
우선 dm4.c 부분에서 이부분을 찾으세요.
len=cut_command(cmnd->fullstr[i]);
while(isspace(cmnd->fullstr[i]))
i++;
while(!isspace(cmnd->fullstr[i]))
i++;
while(isspace(cmnd->fullstr[i]))
i++;
이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len=cut_command(cmnd->fullstr[i]); -->
[i] 를 빼버리면
len=cut_command(cmnd->fullstr); <-- 이렇게 고치신후..
과감히 컴파일 하시면 아무일 없이 컴파일에 성공하실 겁니다.
그후 머드에서 한번 실험해보세요. *괴물 이름 명령..
참고...: 이 수정법은 저도 누군가에게 들어서 성공했습니다.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패거리 직위 내리기 | 그리움 | 2007.04.12 | 156 |
76 | 패거리 전쟁 승패 기록 | 그리움 | 2007.04.12 | 160 |
75 | Ctrl+Enter 패치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61 |
74 | 패거리 상점 만들기 | 그리움 | 2007.04.12 | 163 |
73 | 접속화면을 멋있게 | 그리움 | 2007.04.12 | 165 |
72 | 패거리 전쟁시 적과 아군 구분 | 그리움 | 2007.04.12 | 165 |
71 | 방설명 안시 넣기 | 그리움 | 2007.04.12 | 168 |
70 | 게시판 검색 기능 추가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0 |
69 | 몹과 자신을 "비교" | 그리움 | 2007.04.12 | 171 |
68 | 글자색, 배경색 15색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3 |
67 | 순위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74 |
66 | 안시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5 |
65 | 개량형 우체국 | 그리움 | 2007.04.12 | 177 |
64 | 지도 기능 | 그리움 | 2007.04.12 | 178 |
63 | 경매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80 |
62 | 암호 *****로 보이게 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81 |
61 | 자기 아파트 방설명은 자기가 #2 | 그리움 | 2007.04.12 | 182 |
60 | 분신을 만드는 기술 | 그리움 | 2007.04.12 | 183 |
59 | 출구 정렬 | 그리움 | 2007.04.12 | 186 |
58 | 명성치 도입 | 그리움 | 2007.04.12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