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에서 몹 심기
2007.04.12 13:06
자료출처: GAME BBS(INS)
int dm_plant(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int fd;
room *rom_ptr;
creature *crt_ptr;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cmnd->num < 3) {
print(fd, "사용 방법:\n");
print(fd, " <몇번째 몹> 번 <리젠 시간> 초 <몹 번호> *심어\n");
return(0);
}
if(cmnd->val[2] < 1 || cmnd->val[2] > CMAX) {
print(fd, "몬스터 번호가 영역을 벗어났습니다.\n");
return(0);
}
if(cmnd->val[0] < 1 || cmnd->val[0] > 10) {
print(fd, "몬스터는 한 방에 10마리가 최고입니다.\n");
return(0);
}
print(fd, "%d번에 %d초로 %d의 몹을 심어라.\n", cmnd->val[0],
cmnd->val[1], cmnd->val[2]);
/*
if(load_crt(cmnd->val[2], &crt_ptr) < 1) {
print(fd, "그 번호에 해당하는 몬스터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n");
return(0);
} */
rom_ptr->perm_mon[cmnd->val[0]].interval = cmnd->val[1];
rom_ptr->perm_mon[cmnd->val[0]].ltime = time(0);
rom_ptr->perm_mon[cmnd->val[0]].misc = cmnd->val[2];
/*
load_crt(cmnd->val[2], &crt_ptr);
print(fd, "이 방에 %M을 심었습니다.\n", crt_ptr);
print(fd, "%M의 리젠 간격은 %d초 입니다.\n", cmnd->val[1]);
free_crt(crt_ptr);
*/
print(fd, "심었습니다.\n");
save_rom_to_file(ply_ptr->rom_num, rom_ptr);
return(0);
}
int dm_displant(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int fd;
room *rom_ptr;
creature *crt_ptr;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cmnd->val[0] < 1 || cmnd->val[0] > 10) {
print(fd, "몬스터는 한 방에 10마리가 최고입니다.\n");
return(0);
}
if(rom_ptr->perm_mon[cmnd->val[0]].misc != 0)
load_crt(rom_ptr->perm_mon[cmnd->val[0]].misc, &crt_ptr);
else {
print(fd, "있지도 않은 몹을 뽑으려구 애씁니다.\n");
return(0);
}
rom_ptr->perm_mon[cmnd->val[0]].interval = 0;
rom_ptr->perm_mon[cmnd->val[0]].ltime = 0;
rom_ptr->perm_mon[cmnd->val[0]].misc = 0;
if(crt_ptr) {
print(fd, "%M%j 방에서 제거하였습니다.\n", crt_ptr, "3");
free_crt(crt_ptr);
}
else {
print(fd, "있지도 않은 몹의 제거를 위해 힘썼습니다.\n");
}
save_rom_to_file(ply_ptr->rom_num, rom_ptr);
return(0);
}
홈지기 "그륨"
int dm_plant(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int fd;
room *rom_ptr;
creature *crt_ptr;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cmnd->num < 3) {
print(fd, "사용 방법:\n");
print(fd, " <몇번째 몹> 번 <리젠 시간> 초 <몹 번호> *심어\n");
return(0);
}
if(cmnd->val[2] < 1 || cmnd->val[2] > CMAX) {
print(fd, "몬스터 번호가 영역을 벗어났습니다.\n");
return(0);
}
if(cmnd->val[0] < 1 || cmnd->val[0] > 10) {
print(fd, "몬스터는 한 방에 10마리가 최고입니다.\n");
return(0);
}
print(fd, "%d번에 %d초로 %d의 몹을 심어라.\n", cmnd->val[0],
cmnd->val[1], cmnd->val[2]);
/*
if(load_crt(cmnd->val[2], &crt_ptr) < 1) {
print(fd, "그 번호에 해당하는 몬스터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n");
return(0);
} */
rom_ptr->perm_mon[cmnd->val[0]].interval = cmnd->val[1];
rom_ptr->perm_mon[cmnd->val[0]].ltime = time(0);
rom_ptr->perm_mon[cmnd->val[0]].misc = cmnd->val[2];
/*
load_crt(cmnd->val[2], &crt_ptr);
print(fd, "이 방에 %M을 심었습니다.\n", crt_ptr);
print(fd, "%M의 리젠 간격은 %d초 입니다.\n", cmnd->val[1]);
free_crt(crt_ptr);
*/
print(fd, "심었습니다.\n");
save_rom_to_file(ply_ptr->rom_num, rom_ptr);
return(0);
}
int dm_displant(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int fd;
room *rom_ptr;
creature *crt_ptr;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cmnd->val[0] < 1 || cmnd->val[0] > 10) {
print(fd, "몬스터는 한 방에 10마리가 최고입니다.\n");
return(0);
}
if(rom_ptr->perm_mon[cmnd->val[0]].misc != 0)
load_crt(rom_ptr->perm_mon[cmnd->val[0]].misc, &crt_ptr);
else {
print(fd, "있지도 않은 몹을 뽑으려구 애씁니다.\n");
return(0);
}
rom_ptr->perm_mon[cmnd->val[0]].interval = 0;
rom_ptr->perm_mon[cmnd->val[0]].ltime = 0;
rom_ptr->perm_mon[cmnd->val[0]].misc = 0;
if(crt_ptr) {
print(fd, "%M%j 방에서 제거하였습니다.\n", crt_ptr, "3");
free_crt(crt_ptr);
}
else {
print(fd, "있지도 않은 몹의 제거를 위해 힘썼습니다.\n");
}
save_rom_to_file(ply_ptr->rom_num, rom_ptr);
return(0);
}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패거리 직위 내리기 | 그리움 | 2007.04.12 | 156 |
76 | 패거리 전쟁 승패 기록 | 그리움 | 2007.04.12 | 160 |
75 | Ctrl+Enter 패치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61 |
74 | 패거리 상점 만들기 | 그리움 | 2007.04.12 | 163 |
73 | 접속화면을 멋있게 | 그리움 | 2007.04.12 | 165 |
72 | 패거리 전쟁시 적과 아군 구분 | 그리움 | 2007.04.12 | 165 |
71 | 방설명 안시 넣기 | 그리움 | 2007.04.12 | 168 |
70 | 게시판 검색 기능 추가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0 |
69 | 몹과 자신을 "비교" | 그리움 | 2007.04.12 | 171 |
68 | 글자색, 배경색 15색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3 |
67 | 순위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74 |
66 | 안시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5 |
65 | 개량형 우체국 | 그리움 | 2007.04.12 | 177 |
64 | 지도 기능 | 그리움 | 2007.04.12 | 178 |
63 | 경매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80 |
62 | 암호 *****로 보이게 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81 |
61 | 자기 아파트 방설명은 자기가 #2 | 그리움 | 2007.04.12 | 182 |
60 | 분신을 만드는 기술 | 그리움 | 2007.04.12 | 183 |
59 | 출구 정렬 | 그리움 | 2007.04.12 | 186 |
58 | 명성치 도입 | 그리움 | 2007.04.12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