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2007.04.12 13:09
자료출처 : GAME BBS (Telnet gamebbs.co.kr)
───────────────────────────────────────
제 목 : [소스] 낚시만들기 찬성 : 0 반대 : 0
올린이 : 작대기 (석봉운 ) 읽음 : 17 날짜 : 2000/07/02 04:16
------------------------------------------------------------------------------
long ply_nacsi_time[PMAX];
int nacsi(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room *rom_ptr;
object *obj_ptr, *cnt_ptr;
int fd, n, match=0, num1, num2, k;
long t;
fd = ply_ptr->fd;
if (!F_ISSET(ply_ptr->parent_rom, RNACSI)) {
print(fd, "여기는_낚시터가_아닙니다.");
return(0);
}
if (cmnd->num < 2) {
print(fd, "무엇을_던지시려구요?");
return(0);
}
t=time(0);
if (ply_nacsi_time[fd]>t) {
please_wait(fd,ply_nacsi_time[fd]-t);
return 0;
}
rom_ptr = ply_ptr->parent_rom;
F_CLR(ply_ptr, PHIDDN);
obj_ptr = find_obj(ply_ptr, ply_ptr->first_obj, cmnd->str[1], cmnd->val[1]);
if (!obj_ptr) {
print(fd, "당신은_미끼를_갖고_있지_않습니다.");
return(0);
}
if(!F_ISSET(obj_ptr, ONACSI) && !F_ISSET(obj_ptr, ONACSI2)) {
print(fd, "그것은_미끼가_아닙니다.");
return(0);
}
if(!ply_ptr->ready[HELD-1]) {
print(fd, "당신은_낚시대를_쥐고_있지_않습니다.");
return(0);
}
if(ply_ptr->ready[HELD-1]->type != GEE) {
print(fd, "당신이_쥐고_있는_것은_낚시대가_아니군요.");
return(0);
}
if (ply_ptr->ready[HELD-1]->shotscur < 1) {
print(fd, "낚시대가_부서져_버렸습니다.");
load_obj(986, &obj_ptr);
del_obj_crt(obj_ptr, ply_ptr);
return(0);
}
ply_ptr->ready[HELD-1]->shotscur -= 1;
broadcast_rom(fd, rom_ptr->rom_num,
"\n%M%j_낚시대를_힘입게_집어_던집니다.", ply_ptr, "1");
free_obj(obj_ptr);
del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n당신은_낚시대를_힘있게_던집니다.\n", k+1);
if(F_ISSET(obj_ptr, ONACSI)) num1 = mrand(1, 300); /*확률 */
if(F_ISSET(obj_ptr, ONACSI2)) num1 = mrand(1, 350); /*확률 */
if(num1 == 5) {
load_obj(988,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잉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1) {
load_obj(990,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연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2) {
load_obj(991,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오징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3) {
load_obj(992,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문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4) {
load_obj(993,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당신은_고래를_낚았습니다.");
}
else
print(fd, "당신은_고기를_잡지_못했습니다.");
ply_nacsi_time[fd]=t+4; /* 낚씨 딜레이 */
return(0);
}
홈지기 "그륨"
───────────────────────────────────────
제 목 : [소스] 낚시만들기 찬성 : 0 반대 : 0
올린이 : 작대기 (석봉운 ) 읽음 : 17 날짜 : 2000/07/02 04:16
------------------------------------------------------------------------------
long ply_nacsi_time[PMAX];
int nacsi(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room *rom_ptr;
object *obj_ptr, *cnt_ptr;
int fd, n, match=0, num1, num2, k;
long t;
fd = ply_ptr->fd;
if (!F_ISSET(ply_ptr->parent_rom, RNACSI)) {
print(fd, "여기는_낚시터가_아닙니다.");
return(0);
}
if (cmnd->num < 2) {
print(fd, "무엇을_던지시려구요?");
return(0);
}
t=time(0);
if (ply_nacsi_time[fd]>t) {
please_wait(fd,ply_nacsi_time[fd]-t);
return 0;
}
rom_ptr = ply_ptr->parent_rom;
F_CLR(ply_ptr, PHIDDN);
obj_ptr = find_obj(ply_ptr, ply_ptr->first_obj, cmnd->str[1], cmnd->val[1]);
if (!obj_ptr) {
print(fd, "당신은_미끼를_갖고_있지_않습니다.");
return(0);
}
if(!F_ISSET(obj_ptr, ONACSI) && !F_ISSET(obj_ptr, ONACSI2)) {
print(fd, "그것은_미끼가_아닙니다.");
return(0);
}
if(!ply_ptr->ready[HELD-1]) {
print(fd, "당신은_낚시대를_쥐고_있지_않습니다.");
return(0);
}
if(ply_ptr->ready[HELD-1]->type != GEE) {
print(fd, "당신이_쥐고_있는_것은_낚시대가_아니군요.");
return(0);
}
if (ply_ptr->ready[HELD-1]->shotscur < 1) {
print(fd, "낚시대가_부서져_버렸습니다.");
load_obj(986, &obj_ptr);
del_obj_crt(obj_ptr, ply_ptr);
return(0);
}
ply_ptr->ready[HELD-1]->shotscur -= 1;
broadcast_rom(fd, rom_ptr->rom_num,
"\n%M%j_낚시대를_힘입게_집어_던집니다.", ply_ptr, "1");
free_obj(obj_ptr);
del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n당신은_낚시대를_힘있게_던집니다.\n", k+1);
if(F_ISSET(obj_ptr, ONACSI)) num1 = mrand(1, 300); /*확률 */
if(F_ISSET(obj_ptr, ONACSI2)) num1 = mrand(1, 350); /*확률 */
if(num1 == 5) {
load_obj(988,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잉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1) {
load_obj(990,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연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2) {
load_obj(991,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오징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3) {
load_obj(992,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_당신은_문어를_낚았습니다.");
}
else if(num1 == 4) {
load_obj(993, &obj_ptr);
add_obj_crt(obj_ptr, ply_ptr);
print(fd, "<:))(()<<_당신은_고래를_낚았습니다.");
}
else
print(fd, "당신은_고기를_잡지_못했습니다.");
ply_nacsi_time[fd]=t+4; /* 낚씨 딜레이 */
return(0);
}
홈지기 "그륨"
댓글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7 | 패거리 직위 내리기 | 그리움 | 2007.04.12 | 156 |
76 | 패거리 전쟁 승패 기록 | 그리움 | 2007.04.12 | 160 |
75 | Ctrl+Enter 패치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61 |
74 | 패거리 상점 만들기 | 그리움 | 2007.04.12 | 163 |
73 | 접속화면을 멋있게 | 그리움 | 2007.04.12 | 165 |
72 | 패거리 전쟁시 적과 아군 구분 | 그리움 | 2007.04.12 | 165 |
71 | 방설명 안시 넣기 | 그리움 | 2007.04.12 | 168 |
70 | 게시판 검색 기능 추가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0 |
69 | 몹과 자신을 "비교" | 그리움 | 2007.04.12 | 171 |
68 | 글자색, 배경색 15색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3 |
67 | 순위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74 |
66 | 안시 사용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75 |
65 | 개량형 우체국 | 그리움 | 2007.04.12 | 177 |
64 | 지도 기능 | 그리움 | 2007.04.12 | 178 |
63 | 경매 소스 | 그리움 | 2007.04.12 | 180 |
62 | 암호 *****로 보이게 하기 | 그리움 | 2007.04.12 | 181 |
61 | 자기 아파트 방설명은 자기가 #2 | 그리움 | 2007.04.12 | 182 |
60 | 분신을 만드는 기술 | 그리움 | 2007.04.12 | 183 |
59 | 출구 정렬 | 그리움 | 2007.04.12 | 186 |
58 | 명성치 도입 | 그리움 | 2007.04.12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