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게임에 관해서 입니다.

2010.02.22 20:16

호리병 조회 수:85

그리움님 고생 많으셔요 ㅎ

 

초보때부터 타자게임으로 돈을 쏠쏠하게 벌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최근엔 타수 까지 나와서 왠지 더 빨리 치고 싶고 그러네요 ㅎ

 

타수까지 나와서 그런건데 ㅎ 뭔가 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하는

바램이 생겼습니다. ㅎ

 

흠.. 생각해본거는

1. 타수별 상금 차등지급(예 : 0타~100타 / 101타~200타 / 201타~300타 / 301타~400타 / 401타~500타 / 501타~600타 ... 600이상은 저도 못쳐봐서... ㅎ)

 

2. 그리고 최근말 처럼.. 타자게임 메세지도 최근메세지처럼 다시 볼수 있었으면..

제가 새롬데이타맨 쓰는데 ㅎ 페이지업으로 아무리 올려도 몇칸안올라가서.. 사냥하다보면

타자게임을 자주 놓쳐서요.. ㅎ

 

이런거 생각해봣는데요 ㅎ  그렇졍... 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머드에 필요한 기능 건의하기 그리움 2003.03.24 954
186 화로와 거푸집 문의드립니다. [4] file 호리병 2025.06.25 464
185 무한 직업 무공 생성 요청드립니다. [4] file 호리병 2025.05.07 468
184 자동사냥으로 정상적 사냥에 지장이 있습니다. [2] 호리병 2025.03.09 421
183 탐험임무 유지 건의드립니다 [1] 에리원 2025.03.06 384
182 천외천 이용규칙 문의드립니다 [2] 호리병 2025.02.21 398
181 서열정보 건의드립니다. [7] file 호리병 2025.02.01 596
180 새로운 컨텐츠 건의 드립니다.(폐인이후컨텐츠) file 호리병 2024.12.21 269
179 [건의드립니다] 천축존 활성화 방안 건의드립니다.(명성몹_탐험 편) [1] file 호리병 2024.12.21 372
178 [건의드립니다] 천축존 활성화 방안 건의드립니다.(아이템드랍 편) [2] file 호리병 2024.12.11 407
177 폐인 이후 컨텐츠의 관해서 건의 드려요. [2] 원운 2024.02.23 414
176 타이핑 보상에 관하여 유리겔라 2024.02.22 266
175 3배=1만원? 6배=2만원? 이렇게 가는게 어떨까여 ? ? ? ? [7] 아이엔스 2010.06.21 572
174 건의합니다. [2] 추억 2010.06.12 408
173 건의합니다. [9] 헤츠리 2010.05.28 696
172 업데이트 건의합니다~~!! [5] 추억 2010.05.26 481
171 갑자기 죽는 현상 [4] 호리병 2010.03.08 139
170 사냥을 저해하는 요소.,. [2] 하늘과구름 2010.02.27 162
169 [건의]이벤트 구상 한것 입니다. [3] 호리병 2010.02.24 116
» 타자게임에 관해서 입니다. [5] 호리병 2010.02.22 85
167 그룸님....홈피에 새롬 다운 받을수 있게 부탁좀 드려요.. [1] 소울 2010.01.06 91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