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번 투덜거려보려고 끄적여 봅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이고, 적용은...딱히 기대는 안하는..(?) 건의 입니다만,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다름이 아니고 현재 유료를 사용함에 있어서 획득 경험치에 비해 돈(엽전)이 현저히 부족한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따른 건의인데.. 물론 이 단계가 지나간다면 별다른 의미가 없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건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딱 한줄로 요약이 되겠네요.


경험치로 돈(엽전)을 사는(?) 방식은 어떨까 합니다.


제 현재 상황이 남는 경험치를 주체하지 못하고 일부러 자살(?)을 해서 경험치를 깎는 경우까지도 생기는데, 위 상황이라면 조금이나마 향상비에 보탬도 되고, 굳이 자살(?) 이라는 극단적인(?) 선택까지는 할 필요가 없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위에 적었듯이, 해당 단계를 지나고 나면 그닥 필요한 시스템도 아니고, 오히려 인플레이션을 일으킬수도 있는 내용이긴 합니다;;


요즘은 사냥보다도 복권잠수나 다른분들 -뭐 제가 레벨이 높은건 아니지만 가능한 한도에서- 무기도 구해드리고 가끔 몸빵도 해드리고[..] 있는경우가 태반이라 그냥 끄적여 봤습니다 ㅎㅎ


그럼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구요~


이만 슝~




Home-Page Ranking
  • 1위. 헤츠리
    6246점
  • 2위. 리타
    3720점
  • 3위. 소울
    3149점
  • 4위. 블루아사
    3083점
  • 5위. 카온
    2987점
  • 6위. 호날두
    2876점
  • 7위. 패르
    2415점
  • 8위. 마천랑
    2266점
  • 9위. 카이져
    2077점
  • 10위. 암흑광마
    2003점
天外天 Ranking
1위. 시이廢人
2위. 리타廢人
3위. 야이얀廢人
4위. 호리병廢人
5위. 극악서생廢人
6위. 아톰廢人
7위. 헤츠리廢人
8위. 보현진인廢人
9위. 타요廢人
10위. 공비廢人
새롬 데이터맨 IMF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