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무공이나 발차기, 봉황각등 공격스킬을 사용시에 일정 확률로 치명타가 터져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면 사냥의 즐거움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했을때 평타로 인한 치명타가 줬던 그 즐거움을 지금은 느낄 수 없다는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또한 맹공의 명중률을 의미있는 수준으로 높여주셨으면 합니다. 맹공이 줄임말에 들어 있습니다만 지금까지 맞추는걸 본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명중률이 0이 아닌가 하는 강한 심증을 갖고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예전에 한번 건의 했던 사항이지만 다시한번 건의드립니다.


Home-Page Ranking
  • 1위. 헤츠리
    6251점
  • 2위. 리타
    3720점
  • 3위. 소울
    3149점
  • 4위. 블루아사
    3083점
  • 5위. 카온
    2987점
  • 6위. 호날두
    2876점
  • 7위. 패르
    2415점
  • 8위. 마천랑
    2266점
  • 9위. 카이져
    2077점
  • 10위. 암흑광마
    2003점
天外天 Ranking
1위. 시이廢人
2위. 리타廢人
3위. 야이얀廢人
4위. 호리병廢人
5위. 극악서생廢人
6위. 패스가스廢人
7위. 아톰廢人
8위. 보현진인廢人
9위. 타요廢人
10위. 공비廢人
새롬 데이터맨 IMF


XE Login